- 시장에서 구매
- 전설 보석 제작
-
태고 균열
[희귀 문장]을 소모하여 균열을 클리어 했을 때 : 5%의 확률로 1성급 전설 보석 획득 가능
[전설 문장]을 소모하여 균열을 클리어 했을 때 : 거래 불가능한 [무작위 전설 보석] 획득
[영원의 전설 문장]을 소모하여 균열을 클리어 했을 때 : 거래 가능(미귀속)한 [무작위 전설 보석] 획득
거래가능(미귀속) 보석이라도 착용한 이후에는 거래가 불가능하게 변경됩니다.
전설 문장을 사용해서 균열을 클리어하거나, 파룬을 재료로 무작위 전설 보석을 제작하는 경우의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.
구분 | ★ | ★★ | ★★☆☆☆ | ★★★☆☆ | ★★★★☆ | ★★★★★ |
확률 | 75.395% | 20.105% | 3.375% | 0.900% | 0.180% | 0.045% |
- 같은 전설 보석과 보석마력을 재료로 사용하여 등급의 업그레이드 가능
- 보석의 능력치가 강화되며, 단계별로 새로운 옵션이 해금됨
- 최대 10등급까지 업그레이드 가능
- 서로 다른 성급을 가진 보석이 조합될 경우 결과물은 가장 높은 성급을 가짐 예시) 2/5성급의 1등급 보석 + 3/5성급의 1등급 보석 = 3/5성급의 2등급 보석
- 초록색 옵션은 전설보석의 업그레이드 했을 때 상승 가능한 수치입니다.
- 1성급
- 2성급
- 5성급
공격받을 때마다 10% 확률로 공격자를 1.1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덩굴을 소환합니다. 각각의 적은 20초에 한 번씩만 이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.
3등급 - 덩굴 소환 확률이 13.5%로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웨(2)
적을 처치하면 10% 확률로 근처에 있는 다른 적들이 0.80초 동안 공포에 빠져 도망칩니다.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공포에 빠진 대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2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니에(2)
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 5.50% 증가하지만, 받는 모든 피해도 6% 증가합니다.
3등급 - 극대화 확률이 0.5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피르(2)
제어 불가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.50% 증가합니다.
3등급 - 제어 불가 효과에 걸렸을 때 받는 모든 피해가 1% 감소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룩스(2)
잃은 생명력 10%마다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0.55%만큼, 최대 5.5%까지 감소합니다.
3등급 - 생명력이 50% 미만일 때 방어도가 1.5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오르드(2)
주 공격 속도가 5.50% 증가합니다.
3등급 - 주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0.5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실(2)
궁극기의 지속시간이 16.00% 증가합니다.
3등급 - 궁극기로 주는 피해가 1.5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우르스(2)
적중한 대상 한 명당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1.50% 증가합니다. 최대 3명의 대상일 때 4.5%까지 증가합니다.
3등급 - 사슬에 묶인 죽음의 피해 증가 적용 대상이 최대 4명으로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복스(2)
주 공격에 적중당한 비정예 괴물이 2.00초 동안 강제로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.
3등급 - 비웃음의 영향을 받는 괴물에게 받는 모든 피해가 2% 감소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라에(2)
정예 괴물을 처치한 후 60초 동안 주는 피해가 6.00% 증가합니다.
3등급 - 정예 괴물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티르(2)
소환수의 지속시간이 8.00% 증가합니다.
3등급 - 자신의 소환수가 주는 피해 0.75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드로(2)
집중이 필요한 기술의 에너지 소모 속도가 8.00% 감소합니다.
3등급 - 정신 집중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0.5% 감소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우드(2)
공격을 막을 때마다 주위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력의 64% + 777의 피해를 줍니다.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막기 후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.5% 감소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엔트(2)
극대화 적중 시 고통을 유발하여 6초 동안 기본 공격력의 10% + 매초 122의 피해를 줍니다. 적 하나는 20초에 한 번씩만 이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.
3등급 - 고통의 영향을 받은 근처의 적 하나마다 공격 속도가 1.5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7) + 볼(2)
9초마다 번갈아 가며 힘 상태와 지배 상태가 됩니다. 힘 상태에서는 주 공격력이 8% 증가하고, 지배 상태에서는 다른 모든 기술 공격력이 8% 증가합니다.
3등급 - 힘과 지배 상태가 바뀔 때마다 7.5%의 확률로 부정적 효과를 해제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노우(2)
주 공격을 하거나 이동할 때마다 서서히 전기로 충전됩니다. 전기가 가득 충전되면 다음 주 공격과 함께 연쇄 번개가 방출되어 주위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력의 90% + 1,134의 피해를 줍니다. 대상당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
3등급 - 연쇄 번개를 불러일으킨 후 3초 동안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시르(2)
적중시킨 적과의 거리 2미터당 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 2.00% 증가합니다. 최대 8미터에서 8%까지 증가합니다.
3등급 - 공격 시 0.3% 확률로 적의 공격 및 이동 속도를 3초동안 35% 감소시킵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주(2)
배후에서 공격할 때 극대화 확률이 8.00% 증가합니다.
3등급 - 배후에서 공격할 때 주는 피해가 1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오스(2)
적을 처치할 때마다 생명력을 기본 공격력의 40% + 567만큼 회복합니다.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적을 처치한 후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4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임(2)
3미터 내의 적들로부터 받는 모든 근접 피해가 8.00% 감소합니다.
3등급 - 생명력이 15% 미만일 때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이스(2)
6미터 내의 추가 파티원 하나당 자신과 모든 파티원이 받는 피해가 0.50% 감소합니다.
3등급 - 주위의 파티원 하나당 모든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0.3% 증가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파이(2)
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해당 적이 자신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0.80%씩, 최대 10중첩 시 8%까지 증가합니다.
3등급 - 정예 괴물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.5% 증가합니다.
자신이 조종하는 소환수 하나당 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 1.00%씩 최대 6%까지 증가합니다.
3등급 - 소환수가 받는 모든 피해가 1.5% 감소합니다.
제작 필요 룬 : 아티(28) + 라즈(2)
피해를 받으면 20%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징벌을 내려,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2%만큼 피해를 줍니다.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징벌을 낼니 후 6초동안 자신이 받는 피해가 4% 감소합니다.
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 최대 8%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10% 증가하지만, 자신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수록 효과가 감소하여 최소 4%까지 감소합니다.
3등급 - 생명력이 50% 미만일 떄 받는 피해가 2% 감소합니다.
적에게 제어 불가 효과를 유발할 때마다 폭발의 저주도 겁니다. 저주가 만료되면 적이 폭발하여 저주의 지속시간 동안 받은 모든 피해의 45%만큼, 최대 기본 공격력의 150.00%만큼 피해를 줍니다. 대상당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폭발의 저주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6% 증가합니다.
공격 시 15% 확률로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. 복제된 그림자는 8.00초 동안 지속되며 자신의 능력 중 일부를 얻습니다.
3등급 - 이제 동시에 최대 2개의 복제된 그림자를 거느릴 수 있습니다.
기술을 사용해 강화 효과를 부여하면, 대상의 공격력과 이동 속도가 6초 동안 8.00% 증가합니다. 대상 하나당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모든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.5% 감소합니다.
주 공격이 10% 확률로 돌진하는 영혼 늑대를 소환합니다. 영혼 늑대는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력의 150% + 1,458의 피해를 줍니다.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영혼늑대가 12%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막고, 6초 동안 기본 공격력의 450%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. 18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이 보호막의 효과가 끝나면 남은 수치의 2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공격 시 4%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기본 공격력의 25% + 6초 동안 매초 263의 피해를 줍니다. 대상이 죽으면 독이 근처의 적들에게 퍼집니다. 대상 하나는 20초에 한 번씩만 이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.
3등급 - 독이 적의 이동 속도 또한 6% 감소시킵니다.
적을 처치할 때 어둠의 야수를 소환합니다. 어둠의 야수는 주위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력의 50% + 486의 피해를 줍니다. 6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3등급 - 제어 불가를 유발하는 적에게 기술을 사용한 후 7%의 확률로 검은 용을 소환합니다.